답변드립니다. Q&A - DENOVO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DENOVO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1-21 10:58:4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6
안녕하세요 고객님
디노보 고객센터입니다.

먼저 저희 가습기 사용에 있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정확한 교환을 위해 하기 내용을 확인하시어 작동 영상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 구매자 성함
2) 구매자 연락처
3) 구매처
4) 작동 영상

※보내주실 연락처
010-5934-8461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OK CANCEL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NO PRODUCT TITLE WRITER DATE VIEW
18069 디노보 원터치 초음파 무드등 무선가습기 1000ml 작동불량 안**** 2024-02-18 74
18070    답변 답변드립니다. DENOVO 2024-02-19 53
18051 디노보 원터치 초음파 무드등 무선가습기 1000ml 가습기 작동불량 채**** 2024-02-08 50
18059    답변 비밀글 답변드립니다. DENOVO 2024-02-13 0
18022 디노보 원터치 초음파 무드등 무선가습기 1000ml 무선으로 되는게 맞는지? 이**** 2024-01-27 66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카톡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