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드립니다. Q&A - DENOVO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DENOVO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5-02 11:15:0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5
안녕하세요 고객님,디노보 고객센터 입니다.

먼저 저희 디노보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발송처리에 있어 물류팀에서 오류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받으신 물건은 다시 박스에 동봉하시어 반품이라고 적어 주신 후 문 앞에 두시면 내일 쯤 기사님께서 수거해가실 예정입니다.

금일 다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OK CANCEL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NO PRODUCT TITLE WRITER DATE VIEW
15091 디노보 굿데이 침구 스프레이 500ml 선물세트 비밀글 옷에 뿌려도되요? 김**** 2022-05-18 0
15094    답변 비밀글 답변드립니다. DENOVO 2022-05-19 1
15043 디노보 굿데이 침구 스프레이 500ml 선물세트 신발 케어스프레이가 껴있어요 서**** 2022-04-29 37
15051    답변 답변드립니다. DENOVO 2022-05-02 35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카톡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