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드립니다. Q&A - DENOVO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DENOVO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6-08 10:41:4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6
안녕하세요 고객님,디노보 고객센터 입니다.

먼저 저희 디노보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해주신 상품의 경우 구매 일 기준 6개월 이내 무상 A/S 가 가능합니다.

상기 내용을 바탕으로 구매일자가 작년 6월달인 경우 A/S 기간이 만료되어 재 구입 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OK CANCEL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카톡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