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드립니다. Q&A - DENOVO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DENOVO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2-26 11:19:4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3
안녕하세요 고객님, 디노보 고객센터입니다.

먼저 저희 디노보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A/S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제조상의 결함 및 하자로 인한 불량은 구매날짜 기준 6개월간 무상 A/S를 제공하며 현재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구매 날짜는 유상 A/S 에 해당이 되십니다.

유상 A/S 기간은 구매 시점부터 1년간 A/S를 제공하며 현재 판매되고 있는 판매가의 50% 가격과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디노보 문의번호는
070-7356-8460 입니다.

고객센터 : 오전 10시 ~ 오후6시
점심시간 : 오후 1시 ~ 오후 2시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OK CANCEL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NO PRODUCT TITLE WRITER DATE VIEW
18112 비밀글 가습기가 안돼요. 이**** 2024-03-18 1
18109 상품문의 입니다. 카**** 2024-03-14 14
18044 디노보 자동 주방세제 디스펜서 용기 구입 김**** 2024-02-06 13
18045    답변 답변드립니다. DENOVO 2024-02-07 19
18004 배송문의 입니다. 카**** 2024-01-19 10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카톡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