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레이 하나로 집안이 상쾌해졌어요! 상품후기 - DENOVO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후기

상품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스프레이 하나로 집안이 상쾌해졌어요!
작성자 pu****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1-07-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7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 바이러스와 세균과의 전쟁이 시작된지도 2년이 넘어간다.


자칫 해이해질 수도 있지만 이사도 해서 도배도 했고 작년엔 아이도 낳아 집에 신생아가 있으니 모든 것들이 깨끗해야한다는 생각이 늘 든다.


신랑이 위생관념과 깨끗과 거리가 조금 먼 편이라 내가 부지런했어야하기 때문에 나의 수고로움을 덜어줄 디노보 숲속으로 편백수 스프레이 500ml를 구입했다.









내가 디노보를 선택한 이유는 제품의 안전! 제일 중요하고도 중요한 것!


제품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 디노보의 이념 때문이었다.


이용자의 소중한 피부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같아 많은 생활화학제품과 섬유탈취제의 정보 속에서도 특별하게 다가왔다.


계면활성제 알러지유발 성분 프리!


이런 성분들은 오래 노출이되면 피부에 해가되기 때문에 꼭 피하는 성분이었고 건강한 천연소재를 사용하여 민감한 이용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꽤 신경을 쓰는 제품이었던 것.


집에 아이가 있기도 하여 살균 탈취제를 사용하는 것마저 걱정이 되던 때가 있었다.


하지만 디노보의 이런 기업이념은 믿을만 하지 않은가?













건강을 위해선 환기가 정말 중요한건 알고 있지만 여름이라 그런지 문을 꽁꽁닫고 에어컨만 켜두는 탓에 집에서는 늘 매케하고 쿰쿰한 냄새가 났다


그래서 높은 살균력, 탈취력, 항균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냄새도 잡아줄 수 있는 것을 원했다 . 하지만 강하지 않고 은은한 향! 조금 까다롭나?



디노보에 딱 있던데요?


숲속으로 편백수 스프레이!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피톤치드가 들어있어 마치 우리집을 숲속으로 만들어 줄것 같은? 네이밍부터 마음에 쏙 들었다.










디노보는 편백나무 피톤치드가 사용되었는데 우리나라 대표 침엽수 7종 중 내뿜는 피톤치드 함량이 가장 놓은 나무가 바로 편백이라고 한다.


물을 섞지 않고 저온수증기 증류방식을 사용해 깨끗하고 순도 높은 편백수이다.


그 편백나무가 스스로 만들어내는 피톤치드니 자연적인 항균물질이겠지?


안전성은 뭐 걱정되고 고민될게 없었는데 한전기준 적합확인 인증자료도 딱 첨부 되어있으니 더욱 안심이 되었다.





아 또 유전자 변형을 하지 않은 자연 옥수수로 만든 순수한 에탄올이 들어가는데 이건 편백수와 만나면 항균 시너지가 높아진다고한다.


살균력, 탈취력, 항균력 무려 99.9%다












잠금장치, 일직선으로 나가는 물줄기, 분무기처럼 퍼지는 물줄기버전으로 나누어져 있다.


세심하게 만들어져있다.


직선으로 나가는 물줄기는 큰 물건 같은 것에 사용하거나 티슈 같은것에 뭍혀 사용할때 편했고 퍼지는 물줄기는 공기중이나 넓은 부분에 분사할때 편했다.













일단 도배를 한지 얼마 안되었다.


냄새가 아직도 안빠지고 있어 뿌려보았다.


벽지 같은 곳에서 포름알데히드 같은 것들이 나온다고 한다. 결국 몸에 안좋지 ( 신경, 폐나 간을 위협..무섭다)










이것도 설치한지 꽤 되었지만 냄새가 나는 우드 블라인드


냄새가 나거나 해로울 것 같은 것에는 전부 사용해보기.


사용방법은 30cm정도의 거리에서 분사 후 30초나 1분 정도 기다리고 자연건조하면 끝.


그럼에도 냄새가 사라지지 않는 경우는 30분 간격으로 반복하면 된다.












우리아기의 애착이불


이 이불이 없으면 울고불고 난리가 나기 때문에 매일 빨 수 가 없다.


이런 것에도 살짝 뿌려주었다.












아기가 지내는 방


환기를 자주 시키긴하지만 에어컨 사용이 많아 창문을 꽁꽁 닫고 지내는 시간이 늘어났다.


답답한 공기를 산뜻하세 만들기 위해 뿌려주니 꽤나 쾌적해지는 느낌이다.













바깥에서 묻히고 들어오는 각종 냄새와 세균 박멸하기 위해 옷장에도 사용했다.


회사동료가 애연가여서 신랑 옷에도 담배냄새가 너무 많이 베어온다.


뿌리고 닫아두었을 뿐인데 몇시간 뒤에 옷입으려고 꺼내봤더니 냄새가 안나네?


탈취효과 진짜 좋은 듯...


흡연자들은 방에 옷이나 방에 냄개가 베는 경우가 많은데 디노보 숲속으로 편백수 스프레이가 유용하게 쓰일 것 같다.














으 요즘 아이가 제일 관심 많이 가지는 내 핸드폰


제일 더럽다고 하지.. 세균덩어리



솜에 뿌려 닦아 주었다.


이럴때 아까 일직선으로 분사되는 모드로 사용하니 너무 편하다.



















청소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선풍이바람이 온집을 순환하기에 한번 사용해보았다


이정도면 이거 금방 다 쓰겠는걸?














여름이라 스물스물 올라오는 냄새도 싫고 벌레도 많이 올라오는 최악의 공간 화장실..

아기가 있는 집에 좀벌레는 정말 최악이지요.


좀벌레 및 날벌레 예방에도 효과가 있는 만큼 화장실에 많이 쓰일 것 같다.










세제를 써서 물로 깨끗히 세탁할 수 없는 쇼파나 패브릭에 사용하기 정말 좋다.


오염이 되어도 물티슈로 닦는게 끝인 정도여서 사실 굉장히 찝찝했는데 살균, 항균할 생각은 솔직히 하지 못했었다.


디노보를 만나고 우리집이 엄청 쾌적해진 느낌이다.


향은 높은 순도의 편백수라 하여 향이 강하면 어쩌나 고민했는데 생각보다 향이 강하진 않다.


은은하게 아 숲속향 하는 느낌이 더 좋은 것 같아. 여러모로 강한 향은 오래 사용할 수 없기에.



코로나와 육아 때문에 강제 집콕 중인데 은근 기분전환도 되고 향 하나로 집안 분위기가 이렇게 달라질 수 있구나도 느끼는 요즘이다.


내 후년엔 이사도 가야하고 또 새집에 노출되는 만큼 이 스프레이는 쭉 사용하게 되겠지.


디노보제품은 믿을 수 있으니 패브릭 향수 같은 것들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보노 제품들 고민하지 말고 사용하길 주변에 많이 추천 중이다.







인스타그램 후기 

https://www.instagram.com/p/CR5lFxhnw4a/


블로그 후기

https://blog.naver.com/1sweeton/222450274786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OK CANCEL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NO PRODUCT TITLE WRITER DATE VIEW
16882 디노보 숲속으로 편백수 스프레이 500ml 배송, 제품 다 좋습니다~ 파일첨부 네이**** 2023-04-08 35
14944 디노보 숲속으로 편백수 스프레이 500ml 만족 카카**** 2022-04-06 319
14363 디노보 숲속으로 편백수 스프레이 500ml 만족 네이**** 2021-12-18 314
13894 디노보 숲속으로 편백수 스프레이 500ml 만족 네이**** 2021-09-09 238
13584 디노보 숲속으로 편백수 스프레이 500ml 이거 없음 못살아요 냄새 넘 좋아요 스마**** 2021-08-18 248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카톡상담